브로드앤 가입문의
이정이
2009-07-08 00:00
조회 2,157
복지할인의 경우에는 1년 사용이라도 3년 걸고 해지하는게 이익이라는 글을 보았는데 아직 가능한지요ㅔ
그리고 1년이내에 일시정지가 가능한지요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