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 최현준 2012-02-20 00:00 조회 1,928 저희집에 kt만 설치된다고 하던데요.... 다른거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??? sk 쓰고싶거든요.... 비공개 메모 취소 저장 저장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