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복서비스 문의드려요
한시내
2014-02-05 00:00
조회 1,717
sk 제 명의로 2대 폰을 사용중인데 현재 한대는 본가에 온가족 무료로 히용중이고 한대는 제가 나와서 살게 되어 프리로 신청할려고 하는데
어떻게 하면 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