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자물쇠군요....
지나가는이..
2009-06-08 00:00
조회 2,480
게시판이 이렇게 다 자물쇠 채워져 있으면..
들고싶어왔다가도 그냥 갑니다..
자물쇠 풀으세요...몬 비밀이 그렇게 많아서..
다 가입관련 질문일텐데..쩝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