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이동시.
동구
2009-07-09 00:00
조회 2,303
자꾸 물어보게 되네요
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시 (CPG)
집전화 명의가 부모님으로 되어있는데
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그리고 가입신청서에 보니까 CPG는 없던데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