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한게 있어요~ ㅋㅋ 2010-09-07 00:00 조회 1,555 파워콤 주택 프라임 사용중인데 3년약정했는데 다 못채우고 해지하게 되면 모뎀위약금 물어야하나요?? 주택광랜은 모뎀있나요?? 비공개 메모 취소 저장 저장 중...